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 바이럴 영상이 공개 사흘만에 조회수 30만 건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6초 선스틱’이라는 주제로 EXO 각 멤버들의 친근한 일상을 브이로그(Vlog: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 콘셉트로 담았다.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슥슥 바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의 특징과 각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에서 선스틱이 필요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고, 순식간에 6만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EXO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강아지와 산책하는 수호와 땀 흘리며 농구하는 시우민, 게임을 즐기는 백현, 열정적으로 드럼을 연주하는 찬열 등 실제 멤버들의 취미 생활을 반영한 모습들로 많은 팬들의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영상은 지난 달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됐으며, EXO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에서 잠시 벗어나 각자의 취미 생활을 즐기듯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멤버들은 서로의 취미를 공유하며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평소 멤버들의 편안한 모습과 매력을 그대로 담아 더욱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영상이 만들어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6초 선스틱’ 영상 인기에 힘입어 각 멤버별 ASMR 버전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EXO 멤버들이 연인에게 귓속말하듯 소곤소곤 전달하는 콘셉트로 기분좋은 설렘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ASMR 버전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에서 금주 중 공개된다.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