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부터 입주를 앞둔 김포 풍무 푸르지오2차(총 2,467세대)에 가전 및 가구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 주변에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것은 물론 곧 개통을 앞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도 가까워 실수요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입주에 필요한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판매하는 업체들은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마음 사냥에 열중하고 있다.
이 가운데, LG전자 베스트샵 김포점과 장기점이 입주민 사전점검 시 필요한 사전점검세트(사검세트)를 입주민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지난 5월 18일~20일에는 입주 주관사 주최로 개최된 일산 킨텍스 입주박람회 초청행사에 LG가전 공동구매지정점으로 참여해 입주민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김포점은 김포 홈플러스 맞은편 대로변 중심상가에 위치한 곳으로 LG전자 A/S 센터를 매장 내에 보유하고 있어 제품 쇼핑 및 관련 불편사항을 개선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300여 평의 확 트인 매장과 깔끔하고 정돈된 디스플레이는 물론 청결도와 서비스, 친절도도 갖췄다. 특히, LG전자 전문점 마케팅의 정수로 꼽히는 대명장 2명과 명장 3명이 상주해 가장 편리하게 살림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김포 풍무 푸르지오2차 입주를 앞두고 LG전자 본사로부터 지원을 받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공동구매 행사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입주 시까지 매월, 매주 변동되는 행사 가격으로 상품을 준비한 것은 물론 추가 행사까지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가전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풍무푸르지오 2차는 올해 가장 큰 입주세대로서 입주민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가 필요함을 파악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LG전자 본사지정으로 김포점과 장기점이 진행하고 있으므로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김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