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신곡배달] "너에게로 왔잖아" 아스트로, '소년'에서 '남자'로

/사진=아스트로 ‘너잖아’ 뮤직비디오




아스트로가 7개월의 공백을 깨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컴백했다.

아스트로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도약·비상)’의 음원 및 타이틀곡 ‘너잖아(Always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 후 줄곧 ‘청량함’을 고수해왔던 아스트로는 지난 해 11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2(Dream Part.02)’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로 청량함에 섹시한 느낌을 동시에 담아 변화를 시도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앨범에서 시도한 변화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소년에서 성숙한 남자로 거듭났다. 데뷔 3년차를 맞은 아스트로의 성장이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담겼다.

타이틀곡 ‘너잖아(Always you)’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고 EastWest, YOSKE, Bull$EyE, Design88 등의 작곡가진과 리더 진진이 직접 가사에 참여한 곡으로 임팩트 있는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곡이다.



‘아직도 있을까/ 견디기 힘든 시간 속에서/ 수없이 걸려 넘어져도/ 오랜 시간 먼 길을 돌아/ 좀 늦었지만 너에게로 왔잖아’

‘너잖아’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절대 놓을 수 없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은 애절한 가사가 돋보인다. 여기에 파워풀한 안무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매력을 더했다.

앞서 7개월 공백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음악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힌 아스트로. 이들은 앨범명에 담긴 ‘새로운 모습으로 도약’이라는 의미를 ‘너잖아’를 통해 제대로 증명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이날 오후 11시 네이버 V앱에서 앨범 발매 기념 ‘눕방라이브’를 진행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