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재수강 없이 한방에 합격 파격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과 더불어 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을 추가혜택으로 제공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혜택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의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과목별 중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줄였다. 이에 학습효율이 높고,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강은 흑판보다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높은 몰입도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반복수강에 좋은 배속재생 기능이 탑재됐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아 학습자가 스스로 공부하기 알맞고, 삽화 및 주석 처리를 통해 노트 필기의 필요성을 줄였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증정 받으며, 이 포인트를 통해 위 패키지들을 85%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를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