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영상미가 담긴 ‘Autumn Leaves’ 티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준(JUNE)은 지난 30일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늘(31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HAVE A NICE TRIP!’ 앨범의 타이틀곡 ‘Autumn Leaves(어텀 리브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명 ‘HAVE A NICE TRIP!’을 연상시키듯 여행을 즐기는 한가로운 모습과 ‘Autumn Leaves’의 칠(Chill)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는 ‘여행’이라고 적힌 창문 위에 타이틀 ‘Autumn Leaves’, ’Feat. CHEEZE’, ‘JUNE 10.31 6PM’이라는 글자가 쓰여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타이틀곡 ‘Autumn Leaves’는 가을에 듣기 좋은 곡으로 여행지에 도착했을 때 느낀 감정들을 담아낸 곡이다. 고막 여친으로 불리는 치즈(달총)가 피처링에 참여해 달달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냈다.
올 초 발매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Case #1, Case #2 앨범에 직접 작사, 작곡한 개인 곡을 수록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바 있는 준은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Serenade(세레나데)’를 통해 트렌디한 R&B 사운드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준(JUNE)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AVE A NICE TRIP!’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