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스포츠

팝볼링, 수험생 포함 팀 ‘500점’ 맞추면 게임비 무료

  • 양준호 기자
  • 2018-11-15 19:06:24
  • 스포츠
팝볼링, 수험생 포함 팀 ‘500점’ 맞추면 게임비 무료

신개념 스크린볼링 ‘팝볼링’을 서비스하는 ㈜뉴딘스퀘어는 오는 22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비 전액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만점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지참한 후 전국 팝볼링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수험생이 포함된 팀 중 1인 이상 개인 3게임 합산 정확히 500점을 달성하면 게임비 전액 무료 혜택과 전원 핸드크림(1인 1개) 증정의 혜택이 제공된다. 단 500점을 초과하면 당첨 대상이 아니니 주의해야 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장에 방문한 모든 수험생 본인에게 핸드크림(1개)을 무료로 증정하며 수험생이 포함된 팀 중 1인당 3게임 패키지 또는 3게임 이상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50%의 비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필수 지참해야 한다.

뉴딘스퀘어는 지난 4월부터 스크린볼링 시스템 ‘팝볼링’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볼링에 다양한 소프트웨어적인 재미와 화려한 게임 이펙트, 정밀한 그래픽 등을 적용해 스크린볼링만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리얼리티 VR기술과 초정밀 볼링 센서, 정교한 가상핀과 가상 레인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실제 볼링보다 더 짜릿하고 색다른 미래형 볼링을 제공한다. 특히 볼링의 손맛은 유지하며 정밀한 센싱 기술로 가상 볼링공과 볼링핀의 움직임을 제대로 구현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송재순 뉴딘스퀘어 대표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젊은 감각의 새로운 스크린볼링을 즐기고 수능 스트레스 또한 시원하게 날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뉴딘스퀘어는 현재 전북 전주, 부산 서면, 부산 명지, 경북 경주, 대전 노은의 전국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와 최신식 음악, ‘록카페’에 가까운 신 나는 분위기로 젊은 층 사이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양준호기자 migue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