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 캐스팅..예성· 동운 ·케빈 ·유권 ·김남호 낙점

  • 정다훈 기자
  • 2019-01-03 12:02:16
  • 문화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의 초호화 캐스팅이 공개됐다.

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 일본 공연의 캐스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월 8일부터 일본 오릭스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에는 슈퍼주니어 예성, 하이라이트 동운, 케빈, 블락비 유권, 뮤지컬 배우 김남호가 출연한다. 또한 알타보이즈와 함께 무대 위를 빛내줄 델타보이즈에는 아이젝(IN2IT)을 비롯한 4명의 배우가 캐스팅되어 일본 열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 캐스팅..예성· 동운 ·케빈 ·유권 ·김남호 낙점

신과 사제를 섬기는 멋진 소년들을 뜻하는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보컬 그룹을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사랑을 전파하며 관객들의 영혼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한국판 ‘알타보이즈’는 일본에서 세계 순회공연의 마지막 공연을 하게 되었다는 설정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프 브로드웨이의 개막 이래 2,000회 이상 공연되며 ‘베스트 오프 브로드웨이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이번 일본 ‘알타보이즈’는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8년 ‘알타보이즈’에서 ‘매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슈퍼주니어 예성이 지난 공연에 이어 ‘알타보이즈 2019‘에서도 리더 ’매튜‘역에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예성은 다년간의 무대 경험으로 ‘매튜’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익살맞은 유머감각과 포용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이방인 ‘에이브라함’역은 지난해에 이어 하이라이트 동운이 다시 맡아 기대를 더하며 알타보이즈 멤버 중 가장 감성적인 인물 ’마크‘ 역에는 2017년 활약을 펼친 케빈이 낙점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동 ‘루크’역에는 블락비 유권이 캐스팅 되었으며,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멤버 ‘후안’역에는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남호가 낙점돼 폭발적인 시너지를 뿜어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성은 “저의 콘서트와 도쿄공연과는 색다른 좋은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라고 각오를 다졌으며, 동운은 “같이 즐길 곡들이 많으니까 박수도 많이 쳐주시고, 같이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공연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케빈은 “‘알타보이즈’는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이니 저희와 함께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으며, 유권은 “같이 음악을 느끼고 즐기고 무대 위에 저희 모습을 보면서 함께 즐기셨으면 합니다.”라고, 김남호는 “‘알타보이즈’는 에너지가 많은 작품이니 편히 오셔서 저희의 에너지를 받아가시고, 좋은 음악 들으면서 함께 공감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각오를 전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는 배우들이 객석과 무대를 넘나들며 관객과 소통하는 관객 참여형 작품으로 연출될 예정으로, 관객과 배우가 하나되어 즐기는 진정한 소통의 무대를 만들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 공개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알타보이즈 2019’는 오는 2월 8일과 9일 일본 오릭스극장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