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너의 노래는’ 배우 김고은, TV 최초로 노래실력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9-02-07 08:46:17
  • TV·방송
배우 김고은의 숨겨왔던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

7일(목)에 방송되는 JTBC ‘너의 노래는’에서는 배우 김고은과 가수 정훈희가 정재일의 세 번째 음악 메이트로 나선다. 그동안 박효신, 아이유, 이적과 함께 매회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사한 정재일이 두 아티스트와 보여줄 호흡이 기대감을 더한다.

‘너의 노래는’ 배우 김고은, TV 최초로 노래실력 공개

배우 김고은은 이번 방송에서 TV 방송 최초로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그동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영화 ‘계춘할망’ 등의 OST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내며 주목 받았던 김고은이 ‘너의 노래는’을 통해 특별한 음악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재일과 김고은이 함께 한 시대의 명곡은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이다.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은 1983년 발표 당시 크게 히트하며 패티김을 ‘가을의 연인’으로 만들어 준 노래다. 김고은은 이 곡에 대해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시적이어서 좋았다”라고 극찬하며 배우답게 금세 몰입했다. 또한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영화 촬영 스케줄을 소화면서도 틈틈이 정재일의 녹음실을 찾아 맹연습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고은에 이어 정재일과 호흡을 맞춘 또 다른 음악 메이트는 ‘무인도’ ‘꽃밭에서’의 히로인 정훈희다. 1967년 ‘안개’로 데뷔한 정훈희는 국제가요제에서 6회나 입상한 최고의 디바로 1970년 도쿄 국제가요제에서 세계적인 그룹 아바를 제치고 가수상을 받기도 했다.

목요일 밤의 음악감상회 JTBC ‘너의 노래는’ 3회는 7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