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석류 과즙을 100% 담은 신제품 ‘진짜 석류즙’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석류는 손질이 번거로워 원물 자체로는 지속적인 섭취가 어렵다. 이를 보완한 석류즙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석류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GNM자연의품격에서 새롭게 선보인 ‘진짜 석류즙’은 스페인산 석류를 엄선해 만든 100% 석류 과채주스다. 15 Brix 이상의 높은 당도로 진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덕분에 석류의 신맛에 대한 부담을 줄여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30포와 100포 구성으로 준비되어 목적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의 30포 구성은 선물용으로 제격이며, 100포 구성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패키지로 기획됐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제품인 ‘순수한 석류즙’에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석류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이란산 석류의 진한 맛을 즐기고 싶은 분은 ‘순수한 석류즙’을,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석류즙을 찾는 분은 ‘진짜 석류즙’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히트상품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2019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