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가요
선미, 신곡 타이틀 티저 ‘누아르(Noir)’ 공개, “작사-작곡 참여” 눈길
오는 3월 4일 신곡 발표를 앞둔 선미가 곡 제목과 크레딧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오는 3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신곡의 제목인 ‘누아르(Noir)’와 크레딧 정보를 알리는 ‘타이틀 티저(Title Teaser)’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자정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미의 신곡 ‘누아르(Noir)’의 ‘타이틀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타이틀 티저’에는 붉은 조명 속 가득한 하트 심볼, 그 가운데 하트 심볼이 모아 담겨진 손 위로 불꽃이 일렁이는 이미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곡 제목인 ‘누아르’와 선미가 작사하고 작곡가 EL CAPITXN와 공동 작곡했다는 크레딧 정보가 함께 공개되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격적인 솔로 활동 이후 발매하는 음원마다 흥행을 이루며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신곡 ‘누아르(Noir)’ 발표 소식에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과 음악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록을 쌓으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선미는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으로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을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다른 지역들도 매진 임박을 알리며 멕시코 지역이 1차 지역에 추가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신곡 ‘누아르(Noir)’를 발표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