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배틀트립' 설민석, 역사 여행 설계자로 나서 '주제는? 지하철 서울 역사 여행' 꿀잼 기대

  • 이정민 기자
  • 2019-03-01 12:41:57
  • TV·방송
'배틀트립' 설민석, 역사 여행 설계자로 나서 '주제는? 지하철 서울 역사 여행' 꿀잼 기대
KBS 2TV ‘배틀트립’ 제공

‘배틀트립’에 설민석이 등장, 역사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세상이 학교다’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3월 2일부터 2주에 걸쳐 방송되는 ‘세상이 학교다’ 특집 1탄에서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서울과 부산 각각에서 역사 여행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여행 설계자로 자타공인 역사 전문가 설민석이 출연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설민석이 서울 여행의 주제로 잡은 것은 ‘지하철 서울 역사 여행’이다. 생활 속에서 무심코 지나치는 곳에서 뜨거운 역사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 서울 여행의 체험단으로는 방송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와 모델 한현민이 나선다. 반면 부산 여행의 주제는 ‘가족 여행’. 엄마와 아이와 함께 우리나라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코스로 배우 정시아와 오승은이 체험단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설민석은 서울과 부산을 아우르는 역사 여행을 ‘3식 투어’이라고 강조했다. 설민석은 “머리에는 유익한 지식을, 가슴에는 뜨거운 의식을 담고, 배에는 맛있는 음식을 담는다는 의미에서 3식”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배틀트립’ 측은 “역시 최고의 역사 전문가로 정평 난 설민석 답게, 그가 설계한 역사 여행은 매우 알찼다. 더욱이 여행지에 얽힌 역사적 배경까지 선물하며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줬다. 이에 2주 동안 선보일 설민석표 역사 여행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3월 2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