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의 자연산 감성돔, 여수 여행과 함께 즐긴다





한바탕 비가 쏟아지면서 살짝 쌀쌀해졌지만, 더욱 쾌청한 봄이 본격적으로 다가왔다. 주말이면 집에만 있던 이들도 기분 전환과 색다른 체험을 위해 여행을 나서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빠질 수 없는 곳이 여수다.

여수하면 떠오르는 장소는 노래로 유명한 여수 밤바다이다. 하지만 여수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들은 그뿐만이 아니다. 테디베어 뮤지엄과 오동도, 천사벽화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그 중 천사벽화마을은 천사 날개 그림과 더불어 벽화 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카페들이 모두 높은 곳에 위치해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여수 여행을 한창 즐기다 보면 다양한 여수 맛집들도 생각나기 마련이다. 여수 여행 먹거리로는 돔, 줄돔, 감성돔 등이 빠질 수 없다.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재료들이다. 그 중 뛰어난 여수 자연산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여수 맛집으로 ‘사계절 횟집’이 각광받고 있다.

30년 경력을 가지고 있어 전국 5대 횟집으로도 불리고 있는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은 탄탄한 단골을 보유해 현지인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매일 물량을 확보해 신선한 활어회를 즐길 수 있으며, 인공적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신선한 바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여수 맛집은 싱싱한 활어회를 사용하여, 회를 두툼하게 썰어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문어, 오징어, 새우, 멍게, 해삼, 전복, 돌산갓김치 등 30여가지 이상의 스끼다시를 제공하는데, 겨울에는 굴찜, 낙지호롱, 유부초밥까지 맛볼 수 있다. 넓은 주차장과 단체석을 완비해 회식과 모임 장소로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근교에 국동항과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 공원, 돌산대교 등이 위치해 여수 여행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수 자연산 횟집 사계절 횟집 관계자는 “겨울과 함께 돔의 계절이 찾아오면서 사계절 횟집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본 식당은 고객이 원할 경우 회초밥도 가능하며, 식사로는 매운탕과 깔끔한 미역 지리탕 중 선택이 가능한 등 최대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예약을 비롯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