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사회사회일반
"럭셔리의 끝" 진재영 역대급 제주도 집 공개에 이영자 감탄 '연발'
배우 진재영/사진=진재영 인스타그램




배우 진재영(42)이 화려한 제주도 집을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6일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이영자의 ‘은퇴 후 살집 찾기’ 2탄으로 진재영의 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은퇴 후 살고 싶은 집’을 찾아 제주도로 떠났고, 2년 전 서귀포로 이사한 진재영을 만났다.

최근 방송 출연이 없었던 진재영이지만 평소 친분이 있던 이영자를 위해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제주도 집 촬영을 흔쾌히 승낙했다.

이영자를 반갑게 맞이한 진재영은 “제주도가 너무 좋다. 지금도 제주도에 온게 가장 잘한일 같다”면서 집에 대해 “사실 귤 밭의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거다. 직접 공사 현장도 방문하고 소품 하나하나 제가 신경썼다. 그리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추구해서 계단도 많이 만들었다”고 집 구석구석을 설명했다.

배우 진재영/사진=진재영 인스타그램




진재영은 산방산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집에서 살고 있었다. 특히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높은 천장, 욕실과 연결되는 야외 수영장이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진재영의 집을 둘러본 이영자는 “제주도는 집을 사는 게 아니라 자연을 사는 것”이라며 ‘제주라이프’에 대한 부러움과 로망을 드러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 역시 “정말 부럽다. 뷰가 예술이다”, “나도 한번 저런 집에 살아봤으면”, “청소하기 얼마나 힘들까” 등 댓글을 이어갔다.

진재영 제주도 집/사진=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화면 캡쳐


진재영은 지난 1995년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영화 ‘색즉시공’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는 지난 2010년 4살 연하의 세미 프로골퍼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