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예매 순차 오픈..독보적 차별점은?

  • 최주리 기자
  • 2019-04-18 09:33:53
  • 영화
2019년 전 세계 최고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오늘 드디어 순차적으로 예매를 오픈한다. ‘역대 최대 제작규모’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의 압도적 스케일을 온몸으로 체험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예매 열기 속, 이번 작품에서 4DX만의 독보적인 차별점을 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드디어 오늘 저녁부터 본격적인 예매를 시작한다. 모두가 기다려왔던 4DX 최고 기대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DX 시그니처 모션 기술의 정점을 찍을 것이다. 이번 작품은 영화의 캐릭터에 따라 연출된 4DX 시그니처 모션의 정량 값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효과는 4DX Science의 결정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기술은 4DX만의 모션효과와 환경효과를 각 캐릭터의 특색에 맞게 입체적으로 접목시켜 영화 관람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데에 주된 목적이 있는 4DX만의 연출기법이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주로 활약할 대표 캐릭터들이 세계 최초, 4DX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 총 10개로 공개될 예정으로 지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보다 진일보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예매 순차 오픈..독보적 차별점은?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같이 4DX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연출력을 바탕으로 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 해 4DX 영화 최초로 글로벌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후 역대 흥행 신기록에 도전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약 1년여간의 사상 최장 연구 기간 동안 마블 스튜디오 담당 4DX 스텝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했다. 이와 함께 사상 최강의 ‘어벤져스’급 마블 담당 4DX기술진이 힘을 합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역대 마블 스튜디오 작품뿐 아니라, 4DX 개봉작 중 최대의 제작 규모로 사상 최강 스펙을 완성한 영화다.

한편 4월 24일(수)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에 맞춰 오픈하는 4DX with ScreenX 통합관 역시 화제다. 4DX는 CGV 광주터미널, CGV 센텀시티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4DX with ScreenX 통합관을 선보일 예정이며, CGV 천안터미널 또한 4DX with ScreenX 통합관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4DX 영화 사상 최고 기록에 도전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드디어 대한민국에서 4월 24일(수) 개봉한다.

한편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은 NO.1 프리미엄 무비 포맷이다. 전 세계 63개국 633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섬세한 모션으로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으로서 각광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CGV광주터미널, CGV센텀시티, CGV천안터미널 4DX with ScreenX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4개 CGV 4DX 상영관에서 4월 24일(수)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