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궁민남편' 2주간의 박항서 특집,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 김주원 기자
  • 2019-04-22 14:45:32
  • TV·방송
‘궁민남편’이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평균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상승세 바람을 탔다.

'궁민남편' 2주간의 박항서 특집,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사진=MBC ‘궁민남편’

어제(21일) 방송된 MBC 일밤 ‘궁민남편’ 27회에서는 박항서 감독 특집 2탄을 공개, 안정환과의 훈훈한 사제지간 케미와 재미를 안기며 시청률 7.3%(닐슨 전국 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평균 시청률 2위에 안착한 수치다.

특히 지난주 박항서 감독 특집 1탄인 26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 7.8%(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주 역시 시청률 7%대를 유지해 상승세 바람을 타고 있음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젊은 시청층인 수도권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7%로 자체 최고를 기록해 일요일 대표 힐링 예능 ‘궁민남편’을 향한 관심과 화제성이 치솟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27회 방송에서는 박항서 감독과의 진솔한 토크와 축구 미션으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스승의 미담에 대한 연출 의혹을 제기하는 제자 최용수와 안정환의 협공으로 사제지간의 꿀잼 삼자대면을 펼치는가 하면 박항서 감독이 축구 미션을 향한 승부욕까지 불태우며 실력을 입증해 감동까지 선사했다.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의 웃음 가득한 일탈을 그리는 MBC 일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