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아이돌 라디오' 육성재X광민 출연..절친 케미스트리 예고
비투비 육성재, 보이프렌드 출신 광민이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절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폭소만발 예능감을 과시했다.

사진=MBC




육성재는 “‘예쁘장한 구오즈’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면서 “1995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소소하고, 재밌고, 감동적인 리얼 버라이어티”라고 홍보했다.

이어 육성재는 “예능에서나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있을 때도 항상 막내였는데 처음으로 막내를 탈출했다”며 “리더로서 팀을 이끌어가고,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광민은 “방송이라는 생각이 안 들고 굉장히 편하게 놀면서 촬영하고 있다. 그런데 방송이라는 생각을 안 하면 안 된다고 육성재에게 혼난다”고 폭로했다. 이에 육성재는 “아무리 편해도 방송은 보는 사람이 즐거워야지 우리끼리만 즐거우면 안 된다”고 조언한다며 소신을 밝혔다.

청산유수로 대화를 이끌어간 육성재는 “제작발표회 때도, 인터뷰 때도 말을 많이 하는 편인데 요즘 나 말을 너무 잘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광민은 ‘아이돌 라디오’ 전매특허 코너 메들리댄스에 나서 보이프렌드의 명곡을 재연해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을 추억에 빠지게 했다. 광민은 보이프렌드의 ‘Boyfriend’, ‘Love Style (러브스타일)’, ‘내 여자 손대지마 (Don’t touch My Girl)’, ‘야누스 (JANUS)’, ‘아이야 (I Yah)’, ‘내가 갈게 (I’ll Be There)’에 맞춰 완벽한 안무를 선보인 뒤 “몸이 반응하네요”라고 웃음 지어 보였다.



육성재도 비투비의 ‘비밀 (Insane)’, ‘괜찮아요’, ‘너 없인 안 된다’, ‘MOVIE’를 선보이며 박수를 받았다.

고조된 분위기 속에 육성재는 자신이 피처링한 정키의 ‘니가 내게 머물렀던 시간’을 노래방 라이브로 열창했다. 육성재의 라이브 무대 소식을 들은 정키는 “저도 그 노래 라이브로 못 해봤는데 성재 씨 노래 꼭 챙겨 듣겠습니다. 많이 애정하고 응원합니다. 실제로 노래 너무 잘하세요. 녹음 때도 얼마 안 걸렸어요”라고 깜짝 응원 메시지를 보내 힘을 보탰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