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2019 KAF' 오는 24일 힙합 콘서트 초호화 라인업 최종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8-13 08:13:05
  • 문화
국제 최정상 한류 페스티벌인 2019 KAF(K-Asian Festival))가 8월 24일 개최되는 힙합 콘서트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9 KAF' 오는 24일 힙합 콘서트 초호화 라인업 최종 공개
사진=2019 KAF

24일 열리는 2019 KAF 힙합 콘서트에는 루피(Loopy), 나플라(nafla), 블루(BLOO), 오왼 오바도즈, 영 웨스트, 이센스, 콜데(Colde), 엑스엑스엑스(XXX), 배치기, 빈오 등 힙합 아티스트들의 출연한다. 이들은 현재 국내 힙합 신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들로 KAF 힙합 콘서트를 통해 뜨겁고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들 중 레이블 메킷레인에 소속된 루피와 나플라, 블루, 오왼 오바도즈, 영 웨스트는 KAF에서 특별한 합동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개성있는 래핑으로 2019년 현재 국내 힙합 신에서 가장 돋보이는 음악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뜨거운 무대를 펼친다.

2019 KAF(K-Asian Festival)는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스포테인먼트 채널 PLAY1(플레이원)이 후원하고 (주)시리우스미디어, (주)케이아트가 주관하는 공연으로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각 날짜마다 패밀리 콘서트, 힙합 콘서트, K-POP 콘서트 등 다양한 테마의 공연이 예정돼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해외 관광객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 포함 약 7만여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 국제적인 한류 페스티벌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한편 2019 KAF의 전반적인 일정 및 라인업,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