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정책·제도

대우건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10월 분양

  • 박윤선 기자
  • 2019-09-16 11:11:32
  • 정책·제도
대우건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10월 분양

대우건설이 여주시 첫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인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조감도)’를 10월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2003년 이후 16년 만에 교동에서 공급되는 새 아파트이자, 교동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다.

이 단지는 여주 교동지구 도시개발구역인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5-9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55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맞은 편에 세종초·중이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갖췄다. 반경 1㎞ 도보권 내에 여주고도 위치해 초·중·고교 모두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강선 여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판교 및 서울 강남까지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다. 차량으로는 서여주 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영동고속도로(여주 IC)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해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으로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해 교동 1, 2지구, 월송지구 등 다양한 도시개발사업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환경 개선이 기대된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90-8번지에(세종초등학교 교차로 인근) 마련될 예정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