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아는 형님' 박세리VS이상화, 명성에 걸맞은 엄청난 실력..'시선 집중'

  • 김주희 기자
  • 2019-09-28 00:39:59
  • TV·방송
스포츠 전설 박세리와 이상화가 ‘아는 형님’ 씨름 대회에 참여한다.

'아는 형님' 박세리VS이상화, 명성에 걸맞은 엄청난 실력..'시선 집중'
사진=JTBC

2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형님학교의 첫 ‘가을 운동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에는 이만기, 박세리, 이상화 등 스포츠 전설과 박미선, 신봉선, 이진호 등 개그 전설들이 참여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과 게스트들은 ‘아는 팀’과 ‘형님 팀’으로 나뉘어 의욕 넘치는 가을 운동회를 꾸렸다. 특히 박세리와 이상화는 골프와 스피드 스케이팅을 변형한 ‘박세리 게임’과 ‘이상화 게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냈다.

이윽고 2019 형님학교 씨름대회가 개최됐다. 지난 해 천하장사로 뽑혔던 이수근과 모모랜드 주이를 비롯해 새로운 씨름 인재들도 대거 등장해 더욱 팽팽한 대진표를 완성시켰다. 특히 두 스포츠 전설, 박세리와 이상화의 씨름 실력에 모두의 이목이 쏠렸다. 두 사람은 명성에 걸맞은 엄청난 실력으로 어디서도 보기 힘든 명장면을 만들었다. 특히 이상화는 예상치 못했던 엄청난 강적의 등장에 혼이 쏙 빠졌다는 후문.

‘레전드 선수’ 박세리와 이상화가 함께하는 씨름 대회는 9월 2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