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속곡 ‘Angel Or Devil’ 활동 확정

  • 정다훈 기자
  • 2019-11-28 14:10:35
  • 가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Angel Or Devil’로 팬들을 찾아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및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후속곡 ‘Angel Or Devil’ 활동 확정

‘Angel Or Devil’은 지난 10월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끊임없이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의 가사와 개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Hip Hop) 장르의 노래이다.

앞서 멤버들이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활동하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전했다면, 후속곡 ‘Angel Or Devil’ 무대에서는 곡의 내용을 재미있게 표현한 안무를 통해 다섯 멤버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컴백 첫 주 타이틀곡과 함께 ‘Angel Or Devil’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무대가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범규를 시작으로 연준, 휴닝카이, 수빈, 태현의 ‘Angel Or Devil’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후 선보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