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슈가맨3' 러블리즈X데이브레이크, '데스트니' 귀호강 컬래버레이션 공개
데이브레이크가 ‘뮤지션’ 유재석 영입의지를 드러냈다.

사진=JTBC




사진=JTBC


12월 13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믿고 듣는 음색 요정 러블리즈가 쇼맨으로 출연한다.

이날 유희열 팀 쇼맨으로 나선 데이브레이크는 인사말을 전하며 공개적으로 한 뮤지션에게 러브콜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데이브레이크의 선택을 받은 뮤지션은 바로 드럼부터 트로트까지 다방면으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예 뮤지션 유산슬.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유재석씨 연주를 보고 깜짝 놀랐다. 우리 밴드의 드러머로 영입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트로트로 보컬도 가능하냐고 제안했다. 그러자 데이브레이크는 “유산슬의 노래는 아무래도 좀 아닌 것 같다”고 단칼에(?) 거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은 “사실 유산슬 말고 제가 듀엣을 하고 싶은 분은 따로 있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러블리즈. 이에 이원석은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 즉석에서 ‘데스트니’를 부르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데이브레이크와 러블리즈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노래와 역주행송 무대는 13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30 08: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