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오늘(21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 김주원 기자
  • 2020-01-21 01:00:02
  • 영화
대한민국 최고의 역대급 캐스팅과 촘촘한 스토리, 독특하고 신선한 구성으로 2020년 가장 강렬한 범죄극을 예고하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바로 오늘, 1월 21일(화) 저녁 9시에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오늘(21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바로 오늘, 1월 21일(화) 저녁 9시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무비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는 ‘연희’ 역의 전도연,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탕을 꿈꾸는 ‘태영’ 역의 정우성, 그리고 빚 때문에 가정이 무너진 ‘미란’ 역의 신현빈, 불법체류자 ‘진태’ 역의 정가람이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렬한 배우들이 한데 모인 것만으로도 기대되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캐릭터들의 유형과 배우들의 실제 성격을 집중 비교 분석한 ‘짐승 MBTI TEST’부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신선한 영화 패러디짤, 배우들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속 이스터 에그까지 준비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다.

이처럼 한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강렬하고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2020년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