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MBC, '아육대' 시작해 송가인으로 피날레…설특집 예능 총정리
/사진=MBC 제공




설 연휴를 맞아 MBC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명절 단골 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부터 ‘유아더월드’, ‘끼리끼리’까지 예능프로그램들이 차례로 방송되고, ‘대세 트로트 여왕’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도 방송된다.

◆ 명절 맛집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 연휴를 책임진다. 연휴의 시작인 24일(금)부터 25일(토), 27일(월)까지 총 3일에 걸쳐 방송한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 경기가 펼쳐지고,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아이돌 스타들이 출전한다.

지난 ‘2019 추석 아육대’ 이후 인기 종목으로 급부상한 e스포츠 경기가 관전 포인트다. 지난 추석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진행했던 것과 달리 PC 버전으로 바뀌었고, 축구 게임인 ‘피파온라인4’ 경기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시구 부문에서 독보적인 기세를 보였던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출전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자 아이돌들은 승부차기로 대결을 펼친다. 황금 슈팅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승마 부문은 올해 정식 경기로 채택돼 어떤 아이돌이 금메달을 거머쥘지 관심이 더해진다.

/사진=MBC 제공


◆ ‘유아더월드’ 삼촌들과 글로벌 아이들의 순수 케미

설 연휴 첫날인 24일(금) 오후 9시 35분에는 새 파일럿프로그램 ‘유아더월드’ 2회가 방송된다. 앞서 19일 첫 방송된 ‘유아더월드’는 3인 3색 언발란스 삼촌들과 글로벌 아이들의 리얼 버라이어티 유아 예능이다. 장동민, 김동현, 에릭남이 삼촌으로 출연한다.



2회에서는 설날을 맞이한 8명의 글로벌 아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이들이 각자 마음에 드는 한복을 골라 입고 짝꿍을 정하는 좌충우돌 설날 맞는 모습이 그려진다. 삼촌들과 아이들의 순수 ‘케미’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 MBC의 야심작 ‘끼리끼리’

26일(일) 오후 5시에는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가 첫 선을 보인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로,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한다.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설 연휴에 파일럿으로 시작하는 것과 달리, ‘끼리끼리’는 정규 편성으로 시작한다. 개그맨을 비롯해 배우, 가수, 모델, 전 농구선수까지 각기 다른 10명의 출연진들이 모여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MBC 제공


◆ MBC 단독 방송,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에 이어 설에도 송가인 콘서트가 MBC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이번 콘서트는 ‘고맙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26일(일) 오후 9시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특별히 송가인이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 국악 전공자인 자신의 장기를 살린 민요와 정통 트로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해 송가인이 팬들과 특별한 협연을 기획해 헌정 무대를 꾸며 기대를 모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4 17:27:3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