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부동산분양·청약
한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이달 분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사진제공=한양




한양이 경기 하남시 감일지구에서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을 이달 분양한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하남 감일 택지개발지구에 지하 1층 지상 29층 총 5개 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512가구이며 전용면적은 84㎡ 단일 평형이다. 한양은 전 가구가 남향 위주가 되도록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할 방침이다.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우수한 조망권이 기대된다.



하남 감일지구는 서울 송파·강남 등과 인접해 다양한 생활·문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 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에 진입하면 손쉽게 강남지역에 도달할 수 있다. 또 강동대로를 이용하면 송파지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하남 감일지구는 대규모 택지가 개발되는 지역이어서 상업·교육 시설도 다수 조성될 계획이다. 1만 3,000가구가량의 공급이 예정된 만큼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며 아파트 단지 주변에 초·중·고등학교도 새로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한양수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강동효기자 kdhy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부동산부 강동효 기자 kdhyo@sedaily.com
영화 '내부자들'처럼 거대악을 무너뜨리는건 내부고발자입니다. 그대들의 용기를 응원합니다.
서울경제 부동산부에서 일합니다
내부고발자들, 드루와 드루와 모히또 한잔 사줄테니.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7.08 10:10:1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