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에이핑크 남주, '퀴즈돌'서 숨겨진 역대급 흥 폭발…"남주 씨, 그렇게 안봤는데"

/ 사진제공=KBS2 ‘퀴즈 위의 아이돌’




에이핑크 남주가 ‘퀴즈 위의 아이돌’을 통해 광란의 유교걸로 파격 변신한다.

17일 방송하는 KBS2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 / 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퀴즈돌’의 웃음과 빅재미를 책임질 13회 게스트로 신지, 유빈, 남주, 솔지가 출연해 선배돌과 청순돌의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신지, 유빈, 남주, 솔지는 매력적인 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 무대 위의 강렬한 모습과 대비되는 뛰어난 예능감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다. 그런 네 사람이 가요계 센 언니 이미지를 훌훌 벗어버리고 반전의 청순돌로 변신한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에이핑크 남주가 청순한 비주얼 뒤에 숨겨진 역대급 흥을 폭발시켜 토요일 아침을 깨울 것을 예고했다. 남주는 음악이 흘러나올 때마다 흥을 주체하지 못해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까지 솟구치게 했다. 마치 댄스 자판기처럼 멈출 줄 모르는 그의 몸짓이 흥겨운 열기를 더하며 ‘퀴즈돌’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했다고.



예상을 뛰어넘는 남주의 흥에 출연진과 스태프 모두 깜짝 놀랐다. 닉쿤은 “남주씨 그렇게 안 봤는데…”라며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고, 김종민은 “효리보다 춤 잘 추는데?”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지는 이런 반응을 예상한듯 “저희가 남주를 왜 팀장으로 뽑았는지 아시겠죠?”라며 든든한 어미새 포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남주는 “이 기운으로 청순돌을 승리로 이끌겠습니다”라며 의욕 충만한 눈빛과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았다.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은 남주의 본투비 아이돌 포스는 ‘퀴즈돌’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13회는 10월 17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