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2차 티저 영상 공개 "그는, 사냥한다. 인간을"
/사진=tvN ‘마우스’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마우스’는 약 15초 분량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어두운 링 위에 홀로 선 남자의 뒷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정바름과 고무치가 어딘지 지친 기색으로 함께 차를 타고 떠나는, 한 편의 버디무비와 같은 장면에 이어 ‘그는’, ‘사냥한다’, ‘인간을’ 이라는 섬뜩한 내용의 문구가 중간 중간 삽입되면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배수구를 향해 흘러 들어가는 피를 통해 처참한 사건이 발생했음을 암시함과 동시에, 순경 복장을 입은 채 장대비를 맞으며 쓰러진 정바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웅성대며 몰려든 인파 사이로 정바름의 상태를 목격한 후 자신의 존재를 황급히 감추고 뒤돌아 사라지는 남자가 등장해 충격을 안기는 것. 형사 고무치의 “지금도 어디선가 사냥을 하고 있을지도 몰라”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이 더해지면서, ‘인간헌터’라는 전대미문의 프레데터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마우스’만의 독특한 이미지, 그리고 이승기와 이희준의 이야기를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담아내려 노력했다”며 “앞으로 공개될 티저들을 통해 숨겨진 스토리들이 조금씩 풀려 나갈 예정이다. 예측불허한 반전이 거듭되는 치밀한 전개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 tvN표 장르물 ‘마우스’의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는 오는 2월 24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은기기자 eungi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마우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