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뽕숭아학당' 임영웅→김희재 분량 전쟁 발발…요리부터 섹시댄스까지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TOP5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콘텐츠 제작 PD에 도전해 불꽃 튀는 분량 전쟁을 펼친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TOP5가 기획부터 제작, 출연까지 일사천리로 해내야 하는 ‘수뽕TV 특집’으로 진행된다. ‘수뽕TV 특집’에는 화제의 크리에이터들을 비롯해 ‘강철부대’ 대원들이 총출동해 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리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뽕숭아학당’ 공식 요리사 또리사(임영웅과 요리사 합성어)로 활동하고 있는 이찬원은 대형 수산물 해체쇼의 달인인 크리에이터 수빙수와 손을 잡았다. 이찬원은 수빙수와 함께 온 비밀 게스트를 보더니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찬원을 화들짝 놀라게 한 깜짝 게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장민호는 장안의 화제인 강철대원 3인방 최영재, 이진봉, 황충원을 만나 저세상 텐션을 폭발시켰다. 3인방은 유격 훈련 혹은 대테러 구출 작전을 연상시키는 남성미를 자랑했지만 장민호를 만나 뽕력 테스트를 받는 등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강철부대 대원들과 육식사슴 장민호가 만들어낼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영탁은 댄서 제이블랙·마리 부부를 만나 2PM ‘우리집’ 커버 댄스에 도전하는 대변신을 감행했다. 영탁이 단 두 시간 만에 ‘우리집’ 섹시 댄스 마스터에 나섰다고 해 영탁과 제이블랙·마리 부부의 상상초월 합동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임영웅은 넓은 필드를 축구공 하나로 지배한 ‘웅이표 축구교실’을 열어 임메시(임영웅과 축구선수 메시 합성어) 다운 활약을 선보였다. 그는 분량 확보를 책임지는 분량요정 정동원의 맹활약으로 두 배의 재미와 함께 분량 보너스를 얻었다.

여기에 ‘수뽕TV’ 대망의 하이라이트인 분량 전쟁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면서 예고편을 먼저 사수하기 위한 TOP5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벌어졌다.

제작진은 “TOP5와 정동원이 무더위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빅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트롯맨들과 게스트들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초특급 앙상블이 어우러진 본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