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매일 강의만 수강해도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공기업 취업 전강좌 환급반’을 공개했다.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 전강좌 환급반’을 통해 최대 300%의 환급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공기업 취준생을 위한 ‘공기업 취업 전강좌 환급반’은 자소서부터 NCS 필기 시험, 전공시험, 면접까지 공기업 모든 채용 전형에 대비할 수 있다. PSAT와 모듈형·피듈형까지 NCS 유형별 맞춤 지원도 제공한다.
▲자소서·NCS·전공·면접 등 공기업 강의 전 강좌 ▲레벨·유형·영역별 NCS 강의 전 강좌 ▲기업·직무 맞춤형 기업별 콘텐츠 전 강좌를 제공하며, ▲한국사, 한국어, 컴활, 시사상식 등 가산 자격증과 상식 강의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기업분석 자료집 등 자료집 8종 ▲온라인 모의고사 5종까지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365일 300% 환급반’, ‘180일 300% 환급반’ 수강생은 매일 출석만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1개 기업에 합격하면 수강료 200%, 매일 출석하고 취업에 성공하면 수강료 300%의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합격 후기 작성시에는 상품권 10만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공기업 강의 외에도 제약·바이오 회사 취업 강의, 은행·금융 취업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취업 ‘공기업 취업 전강좌 환급반’의 상세 커리큘럼과 환급 혜택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