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3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2차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했던 스테이씨는 이번 영상에서는 더욱 컬러풀해지고 펑키한 분위기로 등장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다양한 컬러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특유의 톡톡 튀는 하이틴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한 스테이씨는 컴백 전까지 계속해서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다음달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