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영화
김새론X이채민X류의현X체리블렛 유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캐스팅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웨이즈컴퍼니, FNC 제공




‘우리는 매일매일’에 배우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체리블렛 최유주가 출연한다.

9일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측은 김새론, 이채민, 류의현, 유주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한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은 싱그러운 학창 시절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첫사랑의 설렘과 진한 우정의 순간들을 그려낸 성장기 로맨스 영화다.



김새론은 학교 선배인 권호재(류의현)를 짝사랑 중이었지만 소꿉친구 오호수(이채민)의 고백을 받은 후 오호수를 계속 신경 쓰게 되는 한여울을 연기한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흔들리는 열일곱 소녀로 분하는 김새론은 상큼한 비주얼과 풋풋한 로맨스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류의현은 한여울의 학교 선배이자 한여울이 짝사랑하는 농구부 에이스 권호재 역을 맡는다. ‘에이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달이 뜨는 강’ 등을 통해 캐릭터 특유의 능청스러움을 그려낸 류의현이 당차고 자신만의 사랑법을 가진 권호재의 마음을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체리블렛 멤버 유주는 한여울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 김주연으로 분한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첫 연기에 도전하며 많은 팬덤을 이끈 그녀의 차기작인만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은 영화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와 ‘컴백홈’ 등을 제작한 슬기로운 늑대와 한터차트·한터뉴스·후즈팬 운영사인 ㈜한터글로벌이 공동 제작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한하림 기자 harim@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