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수학이 학습 콘텐츠 강화, 체계적인 수업관리, 쉽고 편리한 학원운영 3가지 시스템을 고도화하여 AI 기반 '스마트러닝 학습 솔루션'을 이달 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러닝’은 입회부터 학습자의 학습이력, 연령에 맞추어진 정밀한 학습진단, 취약보충, 기간별 학습성과분석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학습자는 정밀한 학습진단을 통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며, 개념동영상, 서술형문제풀이 영상 등이 제공되어 단순 문제풀이 보다 쉽고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문제별 자동 채점 시스템으로 채점 보조교사 채용 비용 감소, 시간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필기인식 기능도 탑재되어 풀이과정 및 풀이시간이 모두 데이터화 되기 때문에 비대면 수업이 용이하고, 더욱 체계적인 개인별 관리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학습 현황 모니터링, 평가, 학사 관리부터 통계, 수납, 상담 관리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학원 운영 시스템도 개발 진행 중이다.
스마트해법 부문장 나상균은 “스마트해법수학은 교육 업계 프랜차이즈 1위 자리를 20년간 지켜왔다. 이번 스마트러닝으로 또 한번 도약하며 학생, 학부모의 서비스 만족은 물론, 학원·공부방 창업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맞게 더 다양하고 편리한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해법수학 가맹 및 스마트러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