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티아이'가 과목방 학습 맛보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자신의 레벨과 진도 외에는 잠겨 있던 콘텐츠를 어떤 내용일지 미리 공부해보고 싶은 학습생들을 위해 과목방 맛보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각 레벨 당 3개의 맛보기가 가능하며, 오늘 콕을 다 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즐기고 포인트(CUP)도 지급된다.
밀크티 아이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하는 학습생들을 위해서 해당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 유아 공부에 필요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해보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처럼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T아이는 동화와 한글, 글쓰기, 수학, 영어 등 처음 하는 공부를 보다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유아동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모두 담아 아이의 특성과 성향에 맞춰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아이 1:1 학습관리 선생님 배정으로 세심한 관리를 통해 아이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은 물론 놀이 중심의 학습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유아 학습에 있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돕고 있다.
선생님과의 관계형성 및 자기주도학습 외에도 1:6 특별활동 코너를 통해 또래 친구들과 음악, 미술, 신체활동 놀이를 하며 사회성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현재 매주 많은 학습생들이 1:1/1:6 화상 라이브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유아 발달을 돕고 학습 동기 부여 및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 유아 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