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여의도책방에서 불확실한 ‘미스터 마켓’에서 헤매는 투자자들의 이정표가 되어줄 2022년 유망 테마주 35가지를 선정해 전방위로 분석해낸 종합투자 분석 전망서를 선보인다.
17일 여의도책방은 불확실한 투자 상황 속 제대로 된 분석을 통해 성장 섹터를 파악할 수 있는 진짜 정보를 담은 ‘2022 미래지도'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여의도책방에 따르면 '2022 미래지도’는 증권가 출신 전문가이자 구독자 65만 명의 파워 주식 유튜버인 이상우 저자가 써낸 책으로 미래를 선도할 2022년 성장 분야별 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 종합 분석은 물론 1000개의 그림과 도표를 포함한 메가 프로젝트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국 성장 분야별 ETF 밸류체인&마인드맵 △주제별 개괄 소개와 성장 근거, 글로벌 동향 분석 △각 선도 업체의 먜출 추이와 예상 이익 분석 △분야별 대표 해외 기업 및 국내 기업 총망라 △각 시장별 핵심 키워드 안내 등 ‘2022 미래지도’에 담긴 주요 정보도 눈에 띈다.
여의도책방에서는 ‘2022미래지도’ 구매 시 특별부록으로 밸류체인 스페셜에디션과 성장섹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테마 브로마이드도 제공한다. 밸류체인 스페셜에디션에서는 K-뉴딜 주제별로 연계성을 확인해 볼 수 있어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기업을 바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테마 브로마이드를 통해서는 성장 섹터들이 어떤 형태로 서로 구조화되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여의도책방 관계자는 “’2022 미래지도’는 2022년 대한민국과 세계 시장을 주도할 35가지 테마를 다양한 표와 그래프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22 미래지도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