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본격 여름철 맞아 자외선 차단은 기본, 멀티 기능성 선제품 인기

센텔리안24·옵스킨·코리아나·차바이오:랩 등 다기능 선제품 선보여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 사진 제공=센텔리안24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져 피부 자극과 열감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뷰티 업체들은 자외선을 차단하며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 진정, 주름 개선, 수분 충전, 미백 등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 기능성 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내놓은 ‘마데카 더마 쉴드 쿨링 선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 노화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해 햇빛 노출로 인해 생기는 인상주름, 색소침착, 넓어지는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적외선도 막아줘 피부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가꿀 수 있다.

옵스킨의 ‘UV 쉴드 썬쿠션’. 사진 제공=옵스킨


옵스킨의 ‘UV 쉴드 썬쿠션’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서 햇빛을 반사시키는 저자극 무기자차 제품이다. 땀, 바닷물, 야외활동 등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3중 프루프 효과가 뛰어나며, 쿨링 기능으로 피부 온도를 내리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 바르는 즉시 쿨링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손에 묻어남이나 끈적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고 깨끗한 톤업 효과와 모공 커버에도 도움을 주고 밀리거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산뜻하게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사진 제공=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는 햇빛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눈가와 광대 등에 부착해 사용하는 고밀착 아웃도어 패치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활용했으며 페이스 라인을 고려한 라운딩 형태로 안정감 있게 밀착시킬 수 있다.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열감 오른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했으며, 투명한 피부를 위한 멜라 케어 성분과 수분 진정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부에 쿨링감을 전한다.

차바이오:랩의 ‘소나무 365 마일드 선’. 사진 제공=차바이오:랩


차바이오:랩의 ‘소나무 365 마일드 선’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막아주고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가 함유돼 백탁이나 유분감 없이 보송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초미세먼지 63% 흡착 방지 효과가 있다. 또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