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이 지하철 7호선 시티타워역(예정) 인근에 ‘청라 e편한세상 시티’ 아파텔을 분양 중이다. 사업지 인근으로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는 청라국제도시 신도시 호수공원 마지막 퍼즐인 특급 입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1층 2개동, 전용면적 71㎡의 중형 타입 총 240실로 구성된다. 또한 71㎡에서 볼 수 없는 4Bay 파격설계로 맞춤형 가변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모은다.
이 단지는 시공사인 DL건설 ‘e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과 차별화된 건축설계 등을 통해 초역세권 주거 명작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헬스장, 스크린골프, 주민카페 시설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커뮤니티도 설계된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는 지하철 7호선 시티타워역(예정)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는 데다가 서울까지 불과 20분대 접근이 가능한 최적의 교통여건을 갖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서울 강서, 부천, 인천 전역과 쾌속 연결되는 입지로 직주근접을 찾는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상당하다.
명품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청라'는 합리적 분양가로 주변 분양 상품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게다가 청약통장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입주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초역세권 상품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주변에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이미 완벽히 갖춰져 있는 것도 ‘e편한세상 시티 청라’를 주목하게 하는 이유 중 하나다. 우선 단지 바로 앞에는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광활한 호수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또 신세계그룹에서 운영하는 스타필드 청라, SSG랜더스 야구 돔구장 등이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의료시설 수준을 갖춘 아산병원이 개원을 예정하고 있다. 더불어 아시아 최대 규모 코스트코 착공으로 3040세대 등 젊은층 인구 증가율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홍보관 관람은 예약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