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올데이가 최근 창원진해점을 오픈한 가운데, 전국 신규 출점이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샤브올데이는 60여 가지 신선한 채소와 소고기 그리고 월남쌈, 죽,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식 샤브 뷔페다. 첫 상부터 푸짐하게 샤브샤브 풀코스를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고기와 육수, 샤브 야채, 월남쌈 야채, 죽과 칼국수 등이 모두 포함된다.
특히 샐러드바에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채소를 구성하고 있어 올인원 프레시 다이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중이다. 샤브올데이는 단일화된 물류 시스템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매장별로 직배송하고 있기 때문에, 채소의 신선함이 보장되는 브랜드다.
소고기는 설도와 양지로 준비되어 있으며, 육수와 소스 또한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실제로 육수는 양지육수, 매운육수, 사골육수, 마라육수 등 4종류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여기에 볶음밥, 치킨강정, 매실주스, 음료, 떡볶이, 커피, 아이스크림 등의 사이드 메뉴까지 샐러드바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한 끼 식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외식공간을 지향하는 샤브올데이는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 중이다. 각종 모임이 가능한 공간인 데다, 모임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지난 5월 17일 오픈한 창원진해점은 호텔식 샤브 뷔페를 즐길 수 있다”며 “오픈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는 추후 사정에 의해 할인 내용 등이 달라질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샤브올데이 창원진해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