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Photism)이 성우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7월 21일부터 한 달간, 국내 최정상급 성우 5인과 함께한 ‘포토이즘X성우 아티스트 프레임’이 전국 450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국내 성우 업계에서 팬들과의 사진 프레임 형태로 직접 연결되는 첫 번째 공식 프로젝트로, 그 자체로도 역사적인 이벤트다. 팬들은 오직 이 캠페인에서만 볼 수 있는 성우 전용 프레임으로 촬영하며, 좋아하는 성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포토이즘은 참여 성우 각각의 개성을 담은 프레임 5종을 제작했으며, 팬들이 각 프레임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 역시 모두 다르다. 팬들에게는 단순한 사진이 아닌 ‘기억’으로 남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촬영 후에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성우의 실사용 애장품은 물론, 사인 폴라로이드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도 주어진다.
㈜포토이즘 관계자는 “팬들의 열정과 사랑이 담긴 목소리를 단 한 장의 프레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 대한민국 성우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토이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