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조인앤조인의 브랜드 널담(Nuldam)이 오는 8월 5일, GS25 편의점에 신제품 ‘고단백 저당 라이트번(모닝빵) 완전영양 플레인’ 맛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널담의 대표 제품인 ‘완전영양 통밀식빵’에 이어 두 번째 상온 및 뉴트리션 오렌지라인 제품으로, GS25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신제품 라이트번은 널담이 새롭게 선보인 ‘완전영양 뉴트리션 오렌지라인’의 제품으로, 33종의 영양성분에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봉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널담 고단백 저당 라이트번은 한 봉지 60g에 8.8g의 고단백, 1.1g의 저당, 5.8g의 고식이섬유, 그리고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단을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한 간편하고 영양가 높은 디저트로 설계되었다.
‘고단백 저당 라이트번’은 단순한 베이커리를 넘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고려한 건강한 디저트로, 바쁜 현대인들과 운동, 식단을 병행하는 소비자들의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영양소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저당 제품으로,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널담 관계자는 “이번 고단백 저당 라이트번 출시로 통밀식빵에 이어 더욱 다양한 건강 디저트를 상온에서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널담의 고단백 저당 라이트번은 8월 5일부터 전국 GS25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