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의 대미를 장식할 롯데백화점 광주점의 ‘겨울 정기 세일’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동절기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패션, 아웃도어, 스포츠, 리빙을 비롯한 전 상품군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다양한 패션의류 행사와 더불어 F&B 쿠폰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겨울 정기 세일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다.
김대원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12일 “이번 겨울 정기 세일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시즌인 만큼 상품 행사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겨울 세일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광주점에 방문하셔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먼저 이번 겨울 세일에는 세일 참여브랜드에 한해 전 상품군에 걸쳐 2025년 F/W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3~16일까지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패션 혜택을 제공하는 ‘패션페어’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네셔널, 대현 등에서 최대 15% 할인 또는 적립혜택에 더해 10%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한섬은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선보인다. 결제 금액의 10% 상당을 한섬마일리지로 적립해 기본 적립률의 두 배에 해당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10%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다양한 대형 상품 행사도 준비됐다.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아우터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행사를 14~21일(금)까지 9층 행사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층 팝업 행사장에서는 여성패션 브랜드의 겨울 특집 행사를 14~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일축하 ‘대현패션그룹 VS SI 라이벌전’ 행사를 통해 듀엘, CC콜렉트, 보브, 톰보이 등의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올해 마지막 세일을 기념해 상품권과 F&B 금액 할인권 등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hp9900@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