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TV·방송
[공식] 이엘리야, JTBC ‘보좌관’ 출연..이정재와 호흡
배우 이엘리야가 ‘보좌관’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엘리야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감독 곽정환, 극본 이대일, 제작 스튜디오앤뉴)에 보좌진 ‘윤혜원’ 역으로 합류한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극중 이엘리야가 맡은 ‘윤혜원’은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어린 나이에 6급 비서 자리까지 올라온 인물. 부단히 노력하고 치열하게 살아가면서도 신념을 지키기 위해 늘 옳은 길을 가려 한다.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인 장태준과 의원실에서 함께 일하는 보좌진이다.



이엘리야는 KBS2 ‘쌈, 마이웨이’, OCN ‘작은 신의 아이들’, SBS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존재감을 빛내왔다. 그는 데뷔작인 tvN ‘빠스껫 볼’과 미스터리한 속기실무관 ‘이도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JTBC ‘미스 함무라비’에 이어 이번 작품으로 곽정환 감독과는 세 번째 만남이다. 이에 ‘보좌관’에서 이엘리야가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이정재, 신민아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오는 5월 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