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초월급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 출시

“전장을 압도하는 야성의 포효!”




17일,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 우디르의 신규 초월급 스킨인 ‘정령 수호자 우디르’(Spirit Guard Udy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작년 7월 공개된 ‘펄스 건 이즈리얼’에 이어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두번째 ‘초월급’ 스킨으로,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는 새로운 모델링과 외형,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스킬 이펙트, 음성 더빙, 사운드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한다.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우디르가 보유하고 있는 네 가지 주요 스킬(호랑이 태세, 거북이 태세, 곰 태세, 불사조 태세)을 최고 단계인 5단계까지 올리면, 해당 스킬을 구현할 때마다 진화된 새로운 모델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동물의 형상 별로 차별화된 스킬 효과와 애니메이션, 사운드 효과 등을 제공한다. 미니언, 챔피언, 중립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 태세 별로 고유한 대사를 들을 수 있으며,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처치할 경우 승리의 포효가 울린다.



두 번째 초월급 스킨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21일까지 1950RP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우디르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우디르 챔피언 역시 할인된 가격인 345RP에 판매한다. 할인 기간이 끝나면 초월급 스킨의 정상가격으로 변경된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우디르 기술이 유래한 네 종류의 동물(호랑이, 거북이, 곰, 불사조)을 본뜬 소환사 아이콘 4종을 증정한다.

라이엇 게임즈의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권정현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콘텐츠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OL은 독특한 전장과 지형에서 벌어지는 상대팀과의 숨막히는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치열한 전략을 겨루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LOL은 롤 플레잉과 전략 게임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키고 전투 액션을 가미한 게임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지루함이 없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무한한 경쟁적 대결구도를 통해 게이머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게 해 준다. LOL 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110여 개가 넘는 챔피언 캐릭터인데, 각각의 독특한 능력과 특성을 가진 챔피언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지속적인 재미와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게이머는 롤 플레잉 게임의 장점과 빠른 템포의 전략 액션 게임 플레이가 가미된 20-40분 간의 게임 플레이 과정을 거치며 캐릭터의 아이템과 스킬을 획득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는 독특한 스타일로 제작되어 게임의 배경이 되는 발로란 세상과 그 안에 살아 숨쉬는 풍부하고 다양한 챔피언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LOL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leagueoflegends.co.kr에서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