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행사다.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야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백설 다담 제품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야식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CJ제일제당 측의 설명이다.
2주간의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1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다음달 4일 서울 쌍림동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심사는 야식요리의 특성을 살린 간편성ㆍ편의성과 함께 백설 다담 제품 활용도 등의 기준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본선 진출 레시피를 모두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 올려 공유할 계획이다. 콘테스트 본선에 진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CJ제일제당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1~3등에게는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3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야식 요리 콘셉트와 레시피를 올린 후 CJ더키친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나 SN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CJ더키친에 직접 댓글을 남겨도 된다. 나이나 성별,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최종 본선 진출 결과 발표는 다음달 1일 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