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토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아빠의 마음으로 아토팜을 개발하게 된 박병덕 사장의 스토리, 아토팜이 자랑하는 MLE 특허 기술에 대한 소개, 다양한 상품 후기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토팜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한 달 동안 ‘MLE 크림 배너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아토팜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MLE크림 배너’ 5개를 모두 찾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토팜 3종 세트, 인텐시브 세라마이드 크림, MLE크림을 증정한다.
또 아토팜 홈페이지에서 운영했던 아토팜 온라인 쇼핑몰을 네오팜 쇼핑몰로 통합 론칭하여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향후 소비자들은 네오팜 쇼핑몰(www.neopharmshop.co.kr)에서 아토팜을 비롯한 네오팜의 모든 브랜드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18일 아토팜 관계자는 “향후 아토팜은 보습관리 및 아토팜 브랜드에 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페이스북(facebook.com/atopalm)을 더욱 활성화하고, 네오팜 쇼핑몰 (www.neopharmshop.co.kr)과 연계한 지속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보습제 아토팜은 네오팜의 특허 기술인 MLE(Multi-Lamellar Emulsion)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기능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아토팜은 의약품성분인 스테로이드는 물론 유해성 논란이 있는 파라벤류 보존제, PEG계 유화제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