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수퍼모델코리아’가 2014년 새로운 버전으로 찾아온다.
온스타일은 17일 오후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 사상 최초로 남자 모델이 합류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이하 ‘도수코 GUYS&GIRLS)>를 기획해 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캐스팅콜이 시작되며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선발된 본선 진출자와 함께 5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7월 중 편성될 예정.
온스타일은 최근 김원중, 김우빈, 안재현 등 남자 모델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이들에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수코’에 남자 모델을 합류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남자 모델들의 합류에 따라, 이를 평가할만한 심사위원단은 물론, 새로워진 심사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도수코 GUYS&GIRLS> 캐스팅콜은 2월 17일부터 3월 19일 밤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서류심사 후 2차 면접, 3차 최종면접, 4차 심층 인터뷰를 통해 합숙과 동시에 경쟁을 펼쳐나갈 도전자를 추려낸다. 최종 우승자로 선발된 단 한 명의 모델에게는 우승 상금 1억원과 시크릿 특전이 주어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