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팔찌 전문업체 노블원(http://noble-one.com)은 미국프로골프협회(PGA) 공식 인증을 받은 명품 팔찌 'PGA 노블레스(사진)'를 세계 최초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계 최고 골퍼들의 향연인 PGA투어는 PGA 주관 하에 개최되는 49개 국제골프대회를 일컫는다. 2만3,000여명의 프로선수가 회원으로 있는 세계 최대 프로골프협회인 만큼 이를 연계한 상품을 출시하려면 엄격한 검수와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 PGA 노블레스 팔찌는 PGA투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 팔찌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
PGA 노블레스는 99.99%의 고순도 게르마늄 광물인 블랙지스톤, 음이온과 적외선을 방출하는 브라운C스톤, 지구상에 존재하는 자석 중 가장 자력이 강한 네오디뮴자석을 채택했다. 인체에 유익한 자기장과 음이온, 원적외선이 효율적으로 작용하도록 설계해 금속 팔찌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앞서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의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방출 시험에서도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PGA 노블레스의 제품 외부는 최상급 티타늄으로 불리는 '그레이드 2 퓨어 티타늄'을 사용했다. 보석에 쓰이는 티타늄 중 가장 무게가 가볍고 금보다 흠집에 월등히 강한 것이 특징이다. 다른 보석과 달리 아직까지 어떠한 알레르기 반응도 보고된 바가 없어 일부 프리미엄 쥬얼리에만 제한적으로 쓰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명품 팔찌의 가치에 걸맞는 세련된 디자인도 PGA 노블레스의 장점이다.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하면서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채택해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품격을 드러낼 수 있다. 노블원 관계자는 "'PGA 노블레스'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기능성 헬스케어 주얼리"라며 "전문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현대인에게도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1800-345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