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은 블랙박스의 뉴 패러다임 ‘런즈뷰 RV3000’의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런즈뷰 RV3000’의 풀패키지 구성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즈뷰 RV3000’은 영상이 저장될 공간을 미리 확보 후 저장하여 SD카드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Runz File System 및 스마트폰을 통해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WIFI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소니 Exmor 센서를 탑재하여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Real Full-HD 블랙박스이다.
런즈뷰의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WIFI 모듈, 외장 GPS 안테나, 상시전원 안전장치, 외부출력 AV케이블 등의 추가 구성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런즈 쇼핑몰과 옥션, G마켓, 11번가등의 온라인의 모든 오픈마켓을 통해 이루어지며, 제품은 오는 3월 21일에 무료 택배를 통해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런즈뷰 RV3000’ 구매 후 우수 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 32GB Micro SD CARD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이씨현시스템의 CI사업본부장 이정현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런즈뷰 ‘RV3000’의 풀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런즈뷰 ‘RV3000’는 런즈만의 특화된 기술로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즈뷰 RV3000’은 기술표준원의 KS규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기획되었기 때문에 블랙박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블랙박스의 뉴 패러다임을 불러올 ‘런즈뷰 RV3000’의 풀패키지 예약판매 가격은 22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런즈 공식 홈페이지 (www.r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