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맞춤형 다이어트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과 식단 설계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단순 상담이 아닌 다이어트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평균 수면 시간, 운동 가능 시간, 좋아하는 음식 등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꼼꼼하게 분석한 맞춤형 상담을 시행한다. 다이어트 외에도 평소 궁금했던 생활 습관이나 건강 상식 정보를 공유하고 공통된 질문을 묶어 답을 제공한다.
다이어트 식단 상담을 담당하는 길명화 책임 컨설턴트는 “식단의 기본 조건은 기초 대사량을 기준으로 영양이 충분하고 포만감 있는 음식을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라며 “개인별 감량 효율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남들이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 하는 것보다 자기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국내산 냉장육에 산화방지제, 보존료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저온 스팀 공법을 이용한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형태의 냉동 닭가슴살 가공식품을 판매 중이다.
이어 지난 5월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편견을 깨고 맛과 영양은 물론 간편함까지 만족시켰다는 평으로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