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런드리데이’ 허지웅, 모태섹시란 별명에 걸맞은 스타일링 보여줄까

신개념 패션 토크쇼 온스타일 ‘런드리데이’가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늘 밤10시에 첫 방송되는 본격 세탁 토크쇼 ‘런드리데이’는 온스타일에서 선보이는 패션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대세’인 게스트가 세탁물을 가져와 패션 취향, 옷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내는 세탁 예능 토크쇼. 노홍철, 허지웅, 모델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레드벨벳 아이린이 진행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온스타일만의 패션 시그니처 프로그램 ‘본격 세탁 토크쇼’




‘런드리데이’는 ‘솔드아웃’, ‘스타일라이브’, ‘데블스런웨이’ 등 온스타일을 대표해온 패션 프로그램의 명맥을 잇는 신개념 패션 토크쇼의 탄생을 알리게 된다.

게스트의 실제 빨랫감을 통해 최신 트렌드는 물론, 패션 히스토리와 스타일 팁 등 패션 전반에 걸친 이야기와 패션에서 파생된 음악, 예술 등 폭넓은 문화 트렌드를 이야기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노홍철, 허지웅, 모델 한혜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레드벨벳 아이린 등 토크게 일가견이 있는 5MC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통해 시청자들을 ‘세탁 토크’의 매력 속으로 깊이 빠지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홍철은 남다른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로 늘 주위 사람들에게 유쾌하게 하고 있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풀어낼 그의 독특한 패션에 담긴 패션 스토리와 패션 철학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고 있다.

허지웅은 평소 시크한 패션을 선보여온 만큼 모태섹시에 어울리는 그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국보급 모델테이너’ 한혜진은 경력 17년 차 글로벌 톱모델답게 스트리트 패션에서 하이패션까지 옷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 마성의 금손으로 최고의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한혜연은 다양한 옷을 다뤄본 경험으로 다양한 세탁물 관리와 보관법 등 꿀팁을 전한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출중한 미모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소유해 가요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한 바 있으며, 평소 세탁에 관심이 많아 ‘세탁 요정’으로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오늘 방송되는 첫 회 게스트는 힙합부부 타이거JK-윤미래가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평소 즐겨 입는 옷을 세탁물로 가지고 나와 여느 부부와 다르지 않은 소탈한 매력을 자랑하는 한편, 서로 다른 성격에 대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아끼는 부부의 애정을 보여줘 쏠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온스타일 본격 세탁 토크쇼 ‘런드리데이’는 오늘 밤10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총 1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