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분양·청약

한국자산신탁, 경남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분양

  • 박성호 기자
  • 2016-11-24 15:57:33
  • 분양·청약
한국자산신탁㈜은 경남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투시도)’ 모델하우스를 25일 개관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70㎡ 총 635가구로 이뤄져 있다. 양산투자개발㈜이 시행위탁을, ㈜유탑건설과 ㈜유탑엔지니어링이 시공을 맡았다. 계약금 10%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단지 뒤로 신기산성 등산로와 동산장성 둘레길이 이어지고, 단지 앞에는 북부천 생태공원과 자전거 도로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학교도 가깝다. 양산초등학교, 양산중학교, 양산고등학교가 걸어서 10분대에 통학이 가능하며, 학원이 밀집해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과도 가깝다. 동원과학기술대,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도 가까이 있다.

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명곡로를 통해 양산 구도심까지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이며, 물금택지지구까지는 약 10분 거리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양산역과 가깝고, 지하철 신기역과 양산종합운동장역이 개통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 남부시장,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양산문화예술회관, 양산종합운동장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세대별로는 방과 거실을 모두 전면에 배치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는 4베이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도입했다. 넓은 동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 확보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내달 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2(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들어선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한국자산신탁, 경남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분양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