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가 내일(3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서 공식 팬클럽 팬미팅 ‘소년24 JAPAN OFFICIAL FANCLUB EVENT ~1st H:Our Party~’를 개최, 소년24의 유닛 옐로우와 화이트가 참석해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년24의 첫 해외 공식 팬클럽인 ‘아워 재팬(H:Our Japan)’의 창단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며, 소년24는 일본에서 첫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Meet & Greet과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년24의 공식 팬클럽명 ‘아워(H:Our)’는 소년들과 팬들은 하나이자 항상 서로를 생각한다는 의미로, 지난 10월 3일 정식 오픈된 일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의 모집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날 소년24는 일본 내 주요 방송국을 포함한 언론 매체들과의 기자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으로 알려져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내일 소년24의 첫 해외 팬클럽 ‘아워 재팬’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일본 팬 분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소년들 역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팬 분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